CEO인사말 > 영진이앤아이

 
KOREAN

CEO 인사말

안녕하세요.
영진이앤아이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희 영진이앤아이는 2008년 창사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회사설립 후 숱한 어려움을 극복하며,꾸준한 열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미래가 불투명하고 불확실성이 고조되는 시기에 오히려 미래를 내다보며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 뚝심이야말로 영진이앤아이의 큰 자산입니다.

이러한 축적된 자산과 경험의 사업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더 정교하게 균형잡힌 사업 다각화를 일구어 수익성과 경쟁력을 마련하는 초석을 다져나가겠습니다.

과거의 성장은 더 이상 미래의 성공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거대한 사회 구조적 변화속에서, 4차원 첨단기술의 급격한 발전조차도 팬데믹의 위기와 함께 보호무역에 편승한 세계경제 앞에서는 한계가 있기에 선진화, 과학화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로 이를 극복해 나가야만 합니다.

시장의 변화를 위험요인이 아닌 레버리지 기회로 삼고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극대화하며 동시에 성장과 수익의 과실을 미래투자에 적극 활용하고자 합니다. 전기 및 수소자동차 부품의 수요가 장기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영진이앤아이는 부품소재사업에서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생존 및 성장할 수 있는 강소기업" 이 되겠습니다.

자동차 부품 이외에 신규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포트폴리오를 실천하고 수익구조를 안정화 시켜 가장 경쟁력있는 소재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제품 서비스 및 지식을 결합해 맞춤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글로벌 판매망 확충 및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